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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글에서 보물 배치, 및 사운드를 추가하였다.
일부 디벨롭 과정 이후 퍼블리싱을 진행하도록 한다.
건물을 임의로 배치하는 과정에 있어서
일부 빈 공간들이 발생하였다.
빈 공간들을 채워주기 위해
새로운 에셋을 추가하거나,
플레이 영역 밖의 나무 등을 끌어와서 재배치 하였다.
허전하던 공간에 이것저것 배치해주고
플레이를 해보고 보완할 부분이 있는지 찾아본다.
실제 플레이를 해보면 혐오스럽던 녹색 벽도 일반 벽으로 변경해주었다.
저장을 해준다.
진행중이던 프로젝트를 저장한 뒤
야하하 > 프로젝츠로 가면 작업중인 프로젝트의 목록이 나타난다.
출시하고 싶은 프로젝트의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위와 같이 Publish 버튼이 나타난다.
버튼을 눌러주면 창이 하나 나타난다.
게임에 대한 스크린샷을 1~10개 무조건 첨부해야 한다.
대략 입력을 해주면
아래 퍼블리시 버튼이 활성화 된다.
에셋 라이브러리에서
할인으로 0원에 구매한 에셋도 저기에 나오는 듯 한데,
유료 에셋 사용한거 올리려면 돈을 내라는 것 같다.
에셋 라이브러리에서 받더라도 퍼블리싱까지 가지 않으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것 같다.
어쨌든 0원이니 Pay로 간다.
컨티뉴 투 퍼블리시를 눌러본다.
뷰 스페이스를 누르면
이렇게 자기가 올린 프로젝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탭에서 검색으로도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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